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Apple iPhone 15 Pro, 기대 이상의 대형 업그레이드가 예상된다

by 드린 2023. 8. 9.

목차

    반응형

    Apple iPhone 15 Pro는 어떤 모습일까요? 아직 공식 발표가 되지 않았지만, 최근에 유출된 정보들로부터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들을 알 수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저장 공간의 증가입니다. 새로운 보고서들에 따르면, iPhone 15 Pro와 Pro Max 모델은 기존의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을 티타늄 합금 프레임으로 교체하고, 최대 2TB의 저장 용량을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티타늄 프레임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티타늄 프레임은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보다 가볍고 강합니다. 티타늄은 스테인리스 스틸의 40% 정도의 무게로 같은 강도를 가지거나, 같은 무게로 3-4배 정도 강도가 높습니다. 이는 iPhone을 보다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높게 만들어줍니다. iPhone은 다른 스마트폰에 비해 상대적으로 무거운 편이기 때문에, 티타늄 프레임의 도입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환영받을 것입니다.

     

    2TB의 저장 용량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2TB의 저장 용량이 필요한 이유는 다양합니다. 우선, iPhone에서 제공하는 고급 카메라 기능들을 활용하려면 많은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ProRes 비디오를 4K 해상도로 30 프레임으로 촬영하려면 최소 256GB의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128GB의 저장 공간으로는 1080P 해상도로만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더라도, 일부 데이터는 기기 자체에 저장해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음악, 동영상 등입니다. 2TB의 저장 용량이 있다면, 이러한 데이터를 걱정 없이 저장할 수 있습니다.

     

    iPhone 15 Pro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아직 정확한 가격은 알 수 없지만, 티타늄 프레임과 2TB의 저장 용량을 갖춘 iPhone 15 Pro는 저렴하지 않을 것입니다. 티타늄은 스테인리스 스틸보다 비싼 재료이며, 저장 용량도 증가하였기 때문에, 가격 역시 상승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iPhone 14 Pro Max의 최고가 모델인 1TB 버전은 $1,499입니다. iPhone 15 Pro Max의 최고가 모델인 2TB 버전은 $1,699 정도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반응형